[중요] UPTRAN KYC 및 AML 인증 규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1-06-10 16:18 조회1,187회 댓글0건

본문

UPTRAN 고객알기제도(KYC) 및 자금세탁방지(AML) 협약
 

www.uptran.com 당사의 웹 사이트, API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계정에 가입함으로써 귀하는 동의 정책을 읽고 이해하였으며, 본 계약에 명시된 모든 이용 약관과 당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 및 전자 서명을 준수하는 데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귀하는 디지털 통화를 교환함에있어 AML규정을 준수함을 인지 하여야한다.

디지털 통화 서비스는 현재 모든 금융 규제 기관에서 규제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귀하의 재정 상황을 고려하여 디지털 통화를 거래하거나 보유하는 것이 적합한 지 신중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더하여, 과세 지침도 개별적으로 검토되어야 합니다.


고객알기제도(KYC)와 자금세탁방지(AML)


UPTRAN은 자금세탁 방지를 적극 지원하기 위해 KYC 및 AML 지침에 대한 정책을 수립하였습니다.

규정 준수를 위해 자연인의 개인 정보 및 연락처 정보가 기록되고 저장됩니다.

또한, 거래 유입의 양과 빈도가 기록, 제어 및 저장됩니다.


KYC는 고객을 알기 위한 제도를 의미합니다.

이것은 은행 계좌 개설 등에 공통적인 표준 심사 과정입니다.


자금 세탁 및 테러 자금 조달을 방지하기 위해 전 세계 많은 당국에서 KYC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KYC 프로세스는 UPTRAN.COM에 로그인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KYC 과정에서 본사는 신원을 확인하고 귀하가 국제 제재 목록에 포함되어 있는지,

또는 정치적 노출 인물 (PEP)인지 확인합니다.

KYC 절차가 성공적으로 완료될 때까지 귀하는 UPTRAN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거나 제한적으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KYC의 수준 및 조치


회사는 디지털통화 교환시 각 구매자에 대한 식별 정보를 수집합니다.

회사는 각 구매자에 대해 다음과 같은 정보를 수집합니다.


확인 요건 - 개인


모든 개인은 KYC를 위해 아래와 같은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이름, 나이(최소 21세 이상), 전화 번호, 이메일 주소, 거주지 주소 및 이메일 확인을 포함한 온라인 양식을 작성하세요.

신분증: 사진이 있는 유효한 정부 발행 신분증; 즉, 여권,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거주증, 취업 허가증 등

신원을 확인하는 (신분증과 UPTRAN이 요구한 메모지를 서약서와 함께) 사진을 제출해야합니다.

거주지 주소 증명: 귀하의 이름과 거주지 주소를 명확하게 나타내는 공공 사업체, 서비스 회사, 또는 면허를 취득한 법인이나 정부 기관에서 3개월 이내에 발행한 서류.


구매자 자격


회사는 다음 관할권의 (개인) 구매자를 수락하지 않습니다("금지된 구매자").


이란 - 이란에 거주하는 자연인, 또는 이란 법률에 따라 조직되거나 통합된 모든 단체

이라크 – 이라크에 거주하는 자연인, 또는 이라크 법률에 따라 조직되거나 통합된 모든 단체

북한 – 북한에 거주하는 자연인, 또는 북한 법률에 따라 조직되거나 통합된 단체

회사는 판매 약관(UPTRAN)에서 금지된 구매자를 명시적으로 제지합니다.

약관을 위반하여 디지털 통화를 매입한 구매자는 무효로 간주되며, 해당 구매자는 자신의 비용으로 구매 금액을 반환해야 합니다.


기타


KYC의 수준은 법정 화폐의 입금 및 디지털 자산 입금에 적용됩니다.

UPTRAN과 결제 처리 기관의 당국, 또는 규정 준수 팀은 사례에 따라 추가 문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UPTRAN은 현재의 KYC 수준, 계정 잔액 및 사용자 행동에 관계없이 보다 강화된 제어를 독립적으로 수행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플랫폼 사용자는 UPTRAN, 결제 서비스 제공자, 또는 UPTRAN가 위탁한 제3자가 KYC 및 AML과 관련한 문의를 수행할 수 있다는 규정에 동의합니다.

수집된 데이터는 정당한 이상이 판명되는 경우 관할 수사 기관에 전달됩니다.

KYC 및 AML 규정에 대한 실사를 적절히 고려하기 위해, UPTRAN은 거래를 수행하거나 방지하지 않을 권리를 보유합니다.

디지털 자산 및 원화 자산의 교환이(은행거래) 발생됨으로 따라 플랫폼 사용자는 디지털 자산의 거래내역을 요청 할 수 있습니다.


자금세탁신고책임자


규정 준수는 특히 중요하며, 리더십과 책임 소재의 핵심 사항입니다. 따라서 CFO는 자금세탁신고책임자(MLRO)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자금세탁신고책임자(MLRO)

JAEIL AN (ADMIN@UPTRAN.CO.KR)

MLRO 소속 직원이 확장되는 경우, 신규 참여 인원은 확인 절차를 거치며 관련 결제 서비스 제공 업체에 의해 보완됩니다.



작성일자 2021-06-10

업트랜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업트랜은 거래당사자가 등록한 교환물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업트랜은 영국 회사인 PAYSAFE 에서 발행하는 neteller & skrill (e-gift 및 바우처)를 취급하는 회사입니다.(etc ecopayz, sticpay webmoney)  업트랜은 비트코인(가상자산)을 거래하는 거래소가 아니며, 비트코인(가상자산)을 취급하지 않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